재테크/쇼핑후기

바바캐시 B230817UGX 케어프렌드 바바더닷컴 옷 저렴하게 사는방법

Bloger A 2024. 4. 10. 06:22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!

 

 

저는 겨울 코트나 정장 의류, 고급 의류를 구입할 때 바바더닷컴을 자주 이용합니다.

직접 아울렛에 가지 않고도 바바더닷컴에서 정기적으로 제공되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 

현재 바바더닷컴에서 THE한페스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제 11회 쇼핑 페스타로 7일간만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.

(사실 벌써 5일이 지났지만요.. 아직 좋은 제품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. 😉)

 

나의 바바캐시 코드 : B230817UGX

 

 

#THE한 페스타

바바패션 브랜드 옷들과 바바더닷컴에 입점한 디자이너 브랜드들까지 다양하게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..

 

아래는 하루 특가 상품인데 75% 77% 할인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아래 브랜드 외에도 많은 브랜드가 큰 폭으로 할인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#바바캐시 코드 입력

추천 코드 :  B230817UGX

 

옷을 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.

 

사이트 또는 모바일 APP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"케어" 메뉴를 클릭하면 "바바 케어프렌드"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 

하단으로 내려보시면 "나의 바바캐시 코드" 가 있어요.

 

상품을 구입할 때 이 바바캐시 코드를 입력하면 1% 할인이 됩니다. (친구가 제 코드를 입력하면 저는 1% 적립이 됩니다😊)

 

처음에는 발급받을 땐 동의를 얻었던 것 같습니다. (기억이 잘 안나요..^^;)

나의 바바캐시 코드 : B230817UGX

 

 

사용 방법은 아래와 같이 상품 구입 시 바바캐시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저의 코드를 입력해서 할인 적용이 안되네요 ㅎ

 

 

이 글을 보고 발급받으셨다면 댓글로 코드 공유 부탁드려요!

저도 할인받고 옷 사고싶어요 🤣

 

#바바프리미엄 멤버십

 

바바 프리미엄 멤버십 제도가 있습니다.

 

가입 비용은 6만 원, 가입일로부터 6개월 유지됩니다.

 

처음 가입하면 웰컴 혜택으로 쿠폰과 3만 점의 포인트 제공, 웰컴 기프트를 줍니다.

 

 

구독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% 상시 할인, 2% 상시 적립, 월 10% 쿠폰 2장, 월 무료반품 2회, 무료배송

 

 

이건 이번에 제가 구입한 옷인데요.

저는 등급별 혜택가인 210,670에 구매했지만 프리미엄 멤버십을 적용받았다면 208,563원에 구매할 수 있었겠지요.

(바바캐시 코드를 입력했다면 더 저렴했겠지요..? 🥲)

 

실은 이 옷을 피로연드레스로 입으려고 샀어요 ㅎㅎ

드레스보단 원피스지만 정장 셋업이나 이런 정장 원피스로 많이들 입더라구요

등급별혜택가 옆에 ! 느낌표를 클릭하시면 가격이 나옵니다.

 

 

 

저는 바바더닷컴에서는 가격이 있는 옷들을 분기~반기별로 이용하기 때문에 구독하면 꽤나 혜택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이번에는 구매를 하고 나서 해당 서비스들을 알게 되어서 몹시 아쉽네요.

 

여러분들은 혜택 즐기면서 합리적인 쇼핑하시길 바라요!

 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반응형